cmmStGetMstString¶
SYNOPSIS¶
VT_I4 cmmStGetMstString(
[in] VT_I4 MstCode, [out] VT_STR Buffer,
[in] VT_I4 BufferLen
)
DESCRIPTION¶
이 함수는 현재 모션 동작 상태(動作狀態 )와 관련된 문자열을 반환합니다. CMMSDK 의 모션 동작 상태를 확인(確認) 하는 cmmStReadMotionState() 함수를 통해 반환된 모션 동작 상태 값을 매개 변수로 전달하게 되면, 해당 상태에 대한 이미 내정된 문자열을 지정된 문자열 주소에 복사합니다. 이 문자열은 라이브러리 내부에서 이미 결정된 문자열 이므로, 사용자 정의 에러 메시지와는 무관합니다.
PARAMETER¶
MstCode : 모션 동작 상태와 관련된 값입니다. cmmStReadMotionState() 함수를 통해 지정된 상태 값을 알아볼 수 있으며, 해당 상태 값을 이 함수의 매개변수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Buffer : 모션 동작 상태와 관련된 문자열을 복사해올 문자열 버퍼의 주소입니다.
BufferLen : 모션 동작 상태를 확인(確認)하기 위해 전달된 문자열 버퍼의 길이입니다. 이 길이가 실제 복사될 모션 동작 상태보다 작으면, 실제 전달된 문자열 버퍼의 길이만큼 상태에 대한 문자열을 복사합니다.
RETURN VALUE¶
Value |
Meaning |
---|---|
음수 |
수행 실패 |
cmERR_NONE |
수행 성공 |
REFERENCE¶
논리적 거리 단위는 cmmCfgSetUnitDist() 함수에 의해 결정됩니다.
EXAMPL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 C/C++
#include “Cmmsdk.h”
#include “CmmsdkDef.h”
void OnGetMstString ()
{
char szBuffer[32] = {0, };
// 현재 Motion State 를 Buffer 에 문자열로 저장합니다.
if ( cmmStGetMstString (cmX1, szBuffer, 32 ) == cmERR_NONE )
{
//DisplayMstString() 함수는 화면에 문자를 표시하는 가상의 함수입니다.
DisplayMstString( szBuffer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