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lSxWaitDone¶
SYNOPSYS¶
VT_I4 cmlSxWaitDone ([in] VT_I4 BoardID, [in] VT_I4 Axis, [in] VT_I4 IsBlocking)
DESCRIPTION¶
단일 축에 대하여 모션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 함수의 사용과 호출에 있어, 제공된 ㈜커미조아의 함수 헤더 Visual Basic 에서는 함수의 첨두어 cml 가 붙지 않습니다.
PARAMETER¶
▶ BoardID: 사용자가 설정한 디바이스(보드) ID.
▶ Axis: 사용자가 제어하고자 하는 축 번호
▶ IsBlocking: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윈도우 메시지를 블록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Value
Meaning
cmsFALSE 블록(Blocking)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해당 모션이 완료되는 동안에도윈도우 이벤트를 처리합니다. cmsTRUE 블록(Blocking)을 합니다. 따라서 해당 모션이 완료되는 동안에는 윈도우이벤트가 처리되지 않습니다.
RETURN VALUE¶
Value |
Meaning |
---|---|
음수 |
수행 실패 |
ERR_NONE |
수행 성공 |
REFERENCE¶
INP 입력신호가 Enable 로 설정되었으면 Command 펄스 출력이 완료되어도 INP 입력이 ON 이 되기 전까지는 모션이 완료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어 반환되지 않습니다.
Note
윈도우 이벤트라는 것은 무엇입니까? 윈도우 운영체제는 Event Driven 혹은 Message Driven 방식의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각 응용프로그램은 메시지 큐(Queue)를 가지고 있으며, 정확히 말하면, 메시지를 사용해 이벤트를 통지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메시지를 처리한다는 것은 메시지 큐에서 메시지를 하나씩 꺼내서 윈도우 프로시저에 전송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그 행선지가 되는 윈도우에 전송되어 처리됩니다.
RETURN VALUE¶
Value |
Meaning |
---|---|
음수 |
수행 실패 |
ERR_NONE |
수행 성공 |
EXAMPL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 C/C++
Long BoardID = 0;
if(cmlSxMoveStart(BoardID, 0, 5000.0) != ERR_NONE){
// 에러메시지 출력
return ;
}
//모션이 완료 될 때 까지 기다립니다.
if(cmlSxWaitDone(BoardID, 0, cmlFALSE) != ERR_NONE){
// 에러메시지 출력
return ;
}
.. code-block:: c++
:linenos:
Visual Basic
Dim BoardID As Long;
BoardID = 0
If(SxMoveStart(BoardID, 0, 1000) <> ERR_NONE) Then
// 에러메시지 출력
Exit Sub
End If
‘Wait till motion done
If(SxWaitDone(BoardID, 0, cmlFALSE) <> ERR_NONE) Then
// 에러메시지 출력
Exit Sub
End If
.. code-block:: c++
:linenos:
Delphi
if(cmlSxMoveStart(0, 0, 1000) <> ERR_NONE) then begin
// 에러메시지 출력
exit
end;
//Wait till motion done //
if(cmlSxWaitDone(0, 0, cmlFALSE) <> ERR_NONE) then begin
// 에러메시지 출력
exit;
e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