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lPmSxVMoveStart¶
SYNOPSYS¶
VT_I4 cmlPmSxVMoveStart ([in] VT_I4 BoardID, [in] VT_I4 NodeId, [in] VT_I4 Channel, [in] VT_I4 Direction )
DESCRIPTION¶
cmlPmSxVMoveStart() 함수는 작업속도까지 가속한 후에 작업속도를 유지하며 정지 함수가 호출될 때까지 지정한 방향으로의 모션을 계속 수행합니다. 이 함수는 모션을 시작시킨 후에 바로 반환됩니다.
이 함수의 사용과 호출에 있어, 제공된 ㈜커미조아의 함수 헤더 Visual Basic 에서는 함수의 첨두어 cms 가 붙지 않습니다.
PARAMETER¶
▶ BoardID : 사용자가 설정한 디바이스(보드) ID.
▶ NodeId : 노드 번호. 노드 번호는 3부터 시작합니다.
▶ Channel : 축 번호. 통합 축으로 관리되는 축 번호를 의미하며, 상수 값으로 0 (Zero Based) 이상, 최대 통합 축 개수 - 1 이하의 값을 축 번호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Direction : 모션의 방향을 설정합니다.
Value
Meaning
0 또는 cmlDIR_N
(-) 방향 => Negative direction
1 또는 cmlDIR_P
(+) 방향 => Positive direction
RETURN VALUE¶
Value |
Meaning |
---|---|
음수 |
수행 실패 |
ERR_NONE |
수행 성공 |
EXAMPL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 C/C++
#include “ComiMLink2_SDK.h”
#include “ComiMLink2_SDK_Def.h”
long BoardID = 0;
long nChannel = 0; //0번 축으로 설정합니다.
//0번 축의 기본 속도를 설정합니다.
cmlPmPmcPmfgSetSpeedPattern(BoardID, 0, nChannel, cmlPmMODE_T, 10000, 50000, 50000 );
//0번 축의 속도 비율을 50%로 설정합니다.
//속도 패턴은 cmlPmPmcPmfgSpeedPatternset() 함수를 통해 설정된 값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cmlPmPmSxSetSpeedRatio(BoardID, 0, nChannel, ccmlPmSMODE_KEEP, 50, 50, 50 );
/*(-)방향으로 0번 축을 이송합니다.
cmlPmPmSxStop() 혹은 cmlPmPmSxStopEmg()함수를 호출하기 전까지 계속 이송합니다.*/
cmlPmPmSxVMoveStart(BoardID, 0, nChannel, cmDIR_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