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lIxStopEmg


SYNOPSYS

VT_I4 cmlIxStopEmg ([in] VT_I4 BoardID, [in] VT_I4 MapIndex)

DESCRIPTION

  • 지정한 보간맵에 대한 보간작업을 정지(停止)합니다. 정지(停止)시에 cmlIxStop() 함수를 사용하면 감속 후 정지(停止)하며, cmlIxStopEmg()를 사용하면 감속없이 즉시정지(停止)를 수행합니다.

  • 이 함수의 사용과 호출에 있어, 제공된 ㈜커미조아의 함수 헤더 Visual Basic 에서는 함수의 첨두어 cml 가 붙지 않습니다.

PARAMETER

▶ BoardId: 사용자가 설정한 디바이스(보드) ID.

▶ MapIndex : 맵번호(Map index), 이 맵번호를 사용하기전에 먼저 cmlIxMapAxes() 함수를 통하여 해당 맵번호에 유효한 축들이 맵핑되어 있어야 합니다.

▶ IsWaitComplete : 완료될때까지 기다리는지의 여부.

▶ IsBlocking :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윈도우 메시지를 블록(Blocking)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Value

Meaning

0 또는 cmlFALSE
블록(Blocking)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해당 모션이
완료되는 동안에도 윈도우 이벤트를 처리합니다.
1 또는 cmlTRUE
블록(Blocking)을 합니다. 따라서 해당 모션이 완료되는
동안에는 윈도우 이벤트가 처리되지 않습니다.

RETURN VALUE

Value

Meaning

음수

수행 실패

ERR_NONE

수행 성공

REFERENCE

  • INP 입력신호가 Enable로 설정되었으면 Command 펄스 출력이 완료되어도 INP 입력이 ON이 되기 전까지는 모션이 완료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어 반환되지 않습니다.

Note

“윈도우 이벤트라는 것은 무엇입니까?” 윈도우 운영체제는 Event Driven 혹은 Message Driven 방식1의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각 응용프로그램은 메시지 큐(Queue)를 가지고 있으며, 정확히 말하면, 메시지를 사용해 이벤트를 통지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메시지를 처리한다는 것은 메시지 큐에서 메시지를 하나씩 꺼내서 윈도우 프로시저에 전송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그 행선지가 되는 윈도우에 전송되어 처리됩니다.

EXAM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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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C++

 // BoardID는 0으로 선언되었다고 가정함
 #define MAP0 0
 Void OnStop() {
 if(cmlIxStop(BoardID, MAP0, cmlTRUE, cmlFALSE) != ERR_NONE){
 // 에러메시지 출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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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isual Basic

 „BoardID 는 0으로 선언되었다고 가정함
 „맵 번호 MAP0은 이미 선언되어 있다고 가정함.
 „//Description
 „//*
 „//현재 수행되고 있는 모션 동작에 대해서 감속후 정지(停止)합니다.
 Private Sub btnStop_Click();
 Begin
 IxStop(BoardID, MAP0, cmlTRUE, cmlFALSE)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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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lphi

 //* BoardID는 0으로 선언되었다고 가정함
 Const
 MAPINDEX = 0;
 // * Description :
 // *
 // *  현재 수행되고 있는 모션 동작에 대해서 감속 후 정지(停止) 합니다.
 procedure btnStopClick();
 begin
 cmlIxStop(BoardID, MAPINDEX,cmlTRUE, cmlFALSE);
 end;